글로벌 융합 물리 보안 기업 제네텍은(https://www.genetec.com/ko ), 공공 안전, 운영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선도적인 기술 기업으로 3월 11일, 스트림볼트 엣지(Streamvault Edge)를 공개하였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구조로의 손쉬운 전환이 가능한 혁신적인 연결 어플라이언스 제품 라인으로, 제네텍의 새로운 엣지 플랫폼 전략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은행, 유튱 소매점, 원격 또는 비대면 무인 사이트를 활용하는 기업에서 멀티 사이트 운영에 이상적인 스트림볼트 엣지(Streamvault Edge)를 활용하면 운영을 중단하지 않고 보안 시스템을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로 점진적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라이언스는 또한 전문 IT 전문 지식이 없어도 연결된 원격 사이트의 커미셔닝, 배포 및 관리를 간단하게 만드는 설치가 용이하고 유지 관리가 적은 엣지 장치입니다.
스트림볼트엣지는 출시 시점에 엔터프라이즈급 비디오 보안 감시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며 향후 몇 개월 동안 더 많은 보안 및 IoT 기기가 지원될 예정입니다. 제네텍의 제품 엔지니어링 부사장 겸 최고 보안 책임자인 크리스챤 모린(Christian Morin)은 "이번 발표는 새로운 엣지 플랫폼 전략의 시작에 불과하며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보다 효율적인 방법"이라며 "제네텍은 비디오를 시작으로 제공하지만 Streamvault Edge는 곧 액세스에서 더 광범위한 기능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고도화 운영 기술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Linux 기반 어플라이언스인 Streamvault Edge는 IT 리소스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비전문 기술자라도 쉽게 설치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센서 데이터가 보관되는 위치에 관계없이 클라우드의 단순성을 제공하여 연결, 구성/배포, 확장성, 유지 보수 및 업데이트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통합업체를 대상으로 Streamvault Edge는 새로운 인프라를 보장하는 동시에 기존 설치를 고도화하고 레거시 장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댓글 영역